교회소식

공지사항

게시물정보
2019년 추수감사주일, 교회에 대한 감사 나눔2
관리자 2019-11-19 33

박건오-한 주간 실수한 것과 잘못된 일들이 매주 교회에 오면 회복되는 느낌이네요. 회복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이건희-목사님 설교에 감사. Transformation, Thanks for

 

김재필-목사님 좋은 말씀으로 믿음을 더욱 깊게 하여 줌.

 

임소희-말씀을 사랑하게 해 주시고 자녀교육을 배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천정애-쉬는 리더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주심에 감사

 

고성민-공동체가 말씀과 기도로 세워짐에 감사

 

김금주-소그룹에 깊은 교제와 사랑이 흘러 넘치게 하시니 감사

 

김미숙-한 해 동안 제사장 자리에서 중보하며 준비하여 새생명 축제로 70여명이 다녀가게 하심

 

김정옥-목사님, 사모님, 여러 성도님들, 개인 하나에도 신경 써 주심을 감사

 

김란희-말씀으로 힘을 얻게 하심 감사

 

전경애-예배가운데 하나님 임재 하셔서 감사. 누눌 수 있는 소그룹 주셔서

 

김혹석-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힘들고 어려울 때 의지할 수 있는 하나님을 알게 됨에 감사

 

이은지-새로운 구역식구들 만남에 감사드립니다.

 

윤세훈-새생명 전도 집회를 통해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께 나오게 하심

 

김성경-부흥의 시간을 주심에 감사. 목사님의 헌신과 귀한 말씀을 계속 듣게 하심에 감사. 우리가 아닌 다른 사람들을 돌아보는 일에 같이 마음을 모으게 하신 것 감사.

 

김유영-마음을 둘 곳이 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 소그룹과 공동체로 서로 나눔이 풍성하고 은혜 받게 하심에 감사합니다.

 

민정혜-소그룹을 인도해 주시고 감사와 은혜가 넘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. 크고 작은 행사들 통해 성도들이 은혜를 받고 공동체가 하나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.

 

김호정-영적 훈련의 기회주심 감사. 새로운 영혼들이 교회로 오게 하심 감사. 새로운 소그룹 가정들과 사귐이 있게 하심 감사.

 

박경재-말씀과 기도의 훈련의 습관의 기회를 주심에 감사합니다.

 

권기룡-분리와 판단에서 연합과 사랑으로 나아가게 하심에 감사합니다. 하나님과 교회를 사랑하는 자들이 세워져감에 감사합니다.

 

최성진-모든 예배에 큰 임재로 찾아와 주신 성령님께 감사합니다.

 

이은화-교회에 잘 다닐 수 있게 성경공부와 친절한 인도로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오경숙-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계획하심 속에 있는 것을 알고 행할 수.

 

신고은-공동체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.

 

이충진, 채유미-수림교회 성도라서 감사함. 좋은 교회, 귀한 동역자 주셔서. 은우와 함께 예배드리게 해 주셔서. 함께 기도하는 동역자들 주심에 감사합니다.

 

백지혜-풍성한 전도집회와 바자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영혼을 품게 하심에 감사. 오르다를 통해 다음세대에 대한 비전에 동참하게 하심에 감사.

 

박정은-터키 선교를 2년 연속 다녀오게 하시고 비전 선교사에게 헌금이 전달되게 하심 감사합니다.

 

윤정헌-좋은 소그룹에서 어려움을 나눌 수 있게 해주시고 새생명 축제 때 뮤지컬에 참여해서 잘 마무리 되게 해 주심에 감사.

 

김현선-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이 선포되는 교회라서 감사합니다. 성도 간 아름다운 사랑의 교제와 나눔이 있는 교회로 세워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이영선-말씀 가운데 은혜 주시고, 믿음의 공동체와 연합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.

 

유향옥-삶의 기쁨과 고난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지체 주심 감사. 선포되는 말씀으로 내 영혼을 세워주심을 감사.

 

강길용-동산지기의 역할을 주심에 감사.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. 말씀, 기도의 자리에 공동체 가족이 있기에 감사.

 

이선희-믿음의 공동체와 함께라서 감사. 유치부 교사들과 교제 할 수 있음에 감사. 임경연 전도사님이 계셔서 감사.

 

양은식-하나님과 하나님이 주신 교회에 믿음의 의인들이 세워져가는 것이 감사합니다. 하나님의 사랑받는 교회가 되게 해 주심을 감사합니다.

 

김윤희-귀한 지체들과 동역하게 하심. 목사님 강건케 지켜주심 감사. 좋은 유치부 전도사님, 아동부 목사님 목양으로 자녀세대 가르쳐 주심 감사.

 

김준영-타락한 교회들이 많은 현실 속에 주님의 말씀에 집중하는 교회로 잘 남아주게 하셔서 감사.

 

정인선-공동체와 함께하는 기쁨 느끼고 깨닫게 해 주시고 안전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주심에 감사합니다.

 

노인숙-회개와 회복의 과정을 보게 해 주셔서 감사. 귀한 공동체의 많은 지체들과의 사귐에 감사.

 

(익명)-함께 기도하며 어려움을 이길 수 있도록 하심에 감사.

 

정해성-아내가 잘 적응케 하셔서. 수술, 결혼 등 많은 격려, 응원 기도 감사.

 

신승희-교회 모든 일정을 주께서 주관해 주시니 감사합니다.

 

조형덕-TS통해 말씀을 사모하게 하심. 공동체를 건강하게 하심. 한해동안 소그룹 리더와 비용회장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심.

 

정화영-수련회 때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. 성도들이 함께여서 감사합니다. 다음세대와 선교, 말씀기도를 더욱 풍성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 

장승호-주님이 필요한 사람들을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. 어려움 속에서 성장하고 성숙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 예배가 각성되게 하시고 임재를 맛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.

 

이순옥-행사 가운데 풍만한 주심 감사. 소그룹 모임에 믿음 더 강건하게 해 주시고 좋은 만남을 주심에 감사. 수림교회에 마물 수 있게 해 주심 감사.

 

최영기-공동체를 통해서 어려움을 극복하며 하나님의 뜻을 알게됨을 감사.

 

한정실-공동체가 더욱 말씀과 기도로 함께 하게 하심을 감사. 공동체가 더욱 하나되게 하심을 감사.

 

김종대, 양은란-예배를 드림에 감사. 선교를 품게 됨을 감사. 리더십에 감사.

 

진영민-정말 좋으신 분들과 믿음의 공동체를 이루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 건강한 교회를 만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

 

(익명)-소그룹 지켜주시니 감사. 뮤지컬 잘 마치게 해주셔서 감사.

다음글
목록